기본 정보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

문의 사항

제출하기
교환/반품 안내
반품비 : 3,000원
교환비 : 6,000원

정확한 반품/교환비는 가온푸드에서 반품/교환 접수 시 도는 고객센터로 문의 시 확인 가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발생하며 부분반품 시 배송조건에 따라 일부 반품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법 기준에 따라 환불이 지연되었을 경우 판매자에게 환불지연배상금(연이자 15%를 일할 계산) 지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기간
교환/반품은 구매확정 전까지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경과 시 자동 구매확정이 됩니다.)

구매확정이 된 이후에는 고객센터나 판매자를 통해서 교환/반품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제작, 설치 상품 등 일부 상품은 교환/반품 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픽 픽업 배송상품은 스마트픽 픽업 지점에 상품도착일로부터 5일까지 픽업 가능합니다. 픽업가능일 경과 시 자동으로 반품되며 반품배송비가 차감 후 환불되거나, 필요시 고객센터를 통해서 반품비에 대한 결제 안내를 받으시게 됩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유
구매회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등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구매회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단,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구매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예시 : 화장품류, 식품은 밀봉 개봉 시, 의류, 침구류는 수선했거나 세탁하였을 시, 기타 사용·분리·훼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시)

신선식품 상품으로 상품의 특성상 배송이 시작된 경우 (신선식품은 냉장/냉동을 포함하며, 상품 불량인 경우는 제외)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계절의류, 냉난방기기 등 계절상품)

배송된 상품이 하자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예: 가전제품, 가구, 헬스기기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시 : CD, DVD, GAME, 서적 등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품 등 회사 또는 판매회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구매회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 일부가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 (예 : 화장품 세트 상품, 의류에 부착되는 액세사리, 가전제품의 부속품, 사은품 등)

기타 관련법령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주의사항
미성년 고객께서 상품을 주문(계약) 하시는 경우,법정대리인(부모님 등)의 동의가 없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부모님 등)이 그 주문(계약)을 취소하실 수있습니다.
안전검사 대상 공산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따른 안전검사표시가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전기통신기기를 구매하시는 경우 관련법률에 따라 인증 또는 승인을 받은 상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직접거래 하실 경우 상품을 받지 못하거나, 구매한 상품과 상이한 상품을 받는 등 피해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10-6789-6702
운영시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AM 09:30-PM 17:30
계좌번호

농협 301 0226 11






상호명 : 가온푸드 
주소 : 전주시 완산구 원서곡길 55
이메일 : 010-6789-6702
대표번호 : 063-251-8331